[부산 부곡동 카페] 하삼동커피 장전퀸즈점 :: Ma Vie

 하삼동 커피  

 

마스크 5부제로 약국에 마스크를 사러 가는 김에 커피 한잔을 했어요.

간단하게 혼자 커피 한잔 마시러 간 거라 가성비 좋은 하삼동 커피를 찾았어요 ^-^ 

 

 

 

하삼동 커피 장전퀸즈점의 위치는 금정구청과 가깝고 장전역과 구서역 중간쯤에 있어요!

하삼동커피 특유의 간판 덕분에 매장 규모에 비해 눈에 띄는 편이라 쉽게 찾을 수 있어요 :) 

 


 

 

 

벽돌을 쌓아 올린 듯한 하삼동 커피의 외부 인테리어.

제가 방문한 시간대에 마침 매장 안에 손님이 없어서 사장님께 양해를 구하고 사진을 찍어왔어요.

사진 찍으며 커피를 홀짝홀짝 마시고 있으니 손님들이 점점 오시더라고요.

동네 주민분들이 주로 오시는 것 같았고 간편하게 테이크아웃을 해가는 손님들이 많이 계셨어요.

 

 

하삼동 커피의 메뉴판이에요.

전체적인 가격대가 정말 저렴한 편이죠.'ᴗ' 요새는 아메리카노가 5천 원인 카페들도 많이 생겨나고 있으니까요.

지금 보니 신메뉴라고 귀여운 스티커가 붙어있는 흑당카페라떼와 흑당구룸라떼의 맛이 궁금하네요.

 

 

흑당구룸라떼와 흑당카페라떼의 비주얼은 이런 느낌인가 봐요.

요샌 정말 흑당 메뉴들은 카페에서 빠질 수 없는 메뉴가 된 것 같아요 ㅋㅋ

 

 

티슈, 물, 빨대 등을 챙겨갈 수 있는 셀프바도 조그맣게 있구요

 

 

매장 입구 쪽에는 이렇게 디저트류가 진열되어 있어요.

 

 

귀여운 커피콩빵. 얼죽아인 저는 다음에 오면 이 커피콩빵이랑 아이스 아메리카노 마실까 봐요.

 

 

매장 내부는 편안한 분위기예요. 의자와 테이블이 제가 좋아하는 편안한 스타일이라 맘에 들더라구요ㅎㅎ

요새는 테이블이 작고 낮은 카페들이 많은데, 저는 그러면 짐 놔두기가 조금 불편하더라구요.

 

 

전체적인 인테리어가 목재 느낌으로 따뜻한 톤이에요.

초록초록한 식물들과 알맞은 조명이 편히 쉬다 가기 좋아요.

 

 

"봄날의

꽃처럼

활짝 피어나라

넌 충분히

향기롭다"

 

지금 계절에 어울리는 문구네요 ㅎㅎ

 

 

저는 아이스 돌체라떼를 마셨어요.

양도 넉넉하고 달달해서 좋았어요.

돌체라떼는 많이 마셔보진 않았는데, 바닐라라떼와 비슷한 느낌인 것 같아요. 적당한 달달함.

 

 

라떼류는 아래와 위의 층이 있으니 저어 마셔줘야겠죠!

휘적휘적 젓고 사진 찍기 전에 한입 마셔서 ㅋㅋㅋ앞의 사진보다는 양이 조금 줄었네요.

혼자 마시면서 뭐가 그리 급했는지 ㅋㅋㅋ

 

 

하삼동커피 장전퀸즈점 바로 앞에는 이렇게 하천이 있어요.

부산은 하천(온천천)이 잘 되어 있어서 산책 나가기 참 좋은 것 같아요.

예쁜 꽃과 오리들을 항상 볼 수 있어서 좋아요.

 

 


 

총평!

저렴한 가격에 편히 쉬다 갈 수 있다.

아이스 돌체라떼 맛있다 '◡'

매장 분위기가 편안하다.

 


 

 

동네 사시는 분들은 이미 다 알고 계실 것 같지만 ㅋㅋㅋㅋ

그래도 혹시 모르시거나 이 근방 지나가시는 분들 한 번 들려보세요 !

가성비 좋은 카페로 추천합니다 ;D

+ Recent posts